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아이디찾기는 이름을 입력, 패스워드찾기는 아이디를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출동준비완료
U
출동준비완료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알림
문의
451
0
0
8
17
0
3년전
0
배민만 알고 있는 당신가게 주문이 없는 이유
EPUB
구매시 다운가능
11.5 MB
창업.취업
백진원
출동준비완료
모두
배달의민족은 알고 당신은 모르는 이야기 우리가게에 주문이 없는 이유를 배민은 이미 알고 있다고?! ‘배달’이라는 키워드를 논하지 않고 식당 장사를 이야기할 수 없는 시대가 왔다. 코로나19 시대의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면서 배달음식점 시장은 더욱 치열해졌고, 그간 배달을 하지 않던 오프라인 식당들도 배달을 하지 않을 수 없는 상황까지 내몰리게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맛있는 음식을 주문하고, 친절한 서비스로 무장한 당신. 이제 더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 띵동~ 주문알람이 없는 컴퓨터만 하염없이 바라보거나 무료함에 핸드폰을 만지작거리기 이전에 배달의민족에게 물어보도록 하자. ‘우리가게에 주문이 없는 이유는 무엇일까?’ ‘어느 채널을 통해 마케팅을 진행하면 손님들을 더 모을 수 ..
미리보기
8,900
원 구매
목차
22
소개
저자
댓글
0
목차
1. 배달의민족에 대해
2. 배달의민족 광고 체계
3. 배달의민족 셀프서비스 이해하기
4. 배달의민족 광고시스템 활용하기
ⅰ. 로고와 안내 문구 설정
ⅱ. 사장님한마디 이용하기
ⅲ. 최소 주문금액과 배달 팁 설정 노하우
5. 배달의민족 울트라콜 활용하기
ⅰ. 울트라콜 개요
ⅱ. 울트라콜 공략
6. 배달의민족 통계 활용하기
ⅰ. 노출수와 클릭수의 관계
ⅱ. 클릭수와 주문수의 관계
ⅲ. 기타 주문수를 늘려라
ⅳ. 오픈리스트는 해야 하는가
7. 샵인샵은 필수인가
8. 배민오더를 할 때 주의점은
9. 배민광고 VS 배민라이더스
10. 배달의민족 제공서비스 이용하기
11. 마치며
Copyright
배달의민족은 알고 당신은 모르는 이야기
우리가게에 주문이 없는 이유를 배민은 이미 알고 있다고?!
‘배달’이라는 키워드를 논하지 않고 식당 장사를 이야기할 수 없는 시대가 왔다. 코로나19 시대의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면서 배달음식점 시장은 더욱 치열해졌고, 그간 배달을 하지 않던 오프라인 식당들도 배달을 하지 않을 수 없는 상황까지 내몰리게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맛있는 음식을 주문하고, 친절한 서비스로 무장한 당신.
이제 더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
띵동~ 주문알람이 없는 컴퓨터만 하염없이 바라보거나 무료함에 핸드폰을 만지작거리기 이전에 배달의민족에게 물어보도록 하자.
‘우리가게에 주문이 없는 이유는 무엇일까?’
‘어느 채널을 통해 마케팅을 진행하면 손님들을 더 모을 수 있을까?’
저자는 그 해답을 이미 배달의민족이 알고 있다고 말한다.
비싼 컨설팅 비용을 들이지 않아도 이미 배달의민족에서 분석한 가게의 운영현황을 살펴본다면 매출 증대의 해법은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을지도 모른다.
지은이 백진원은 매장 3곳을 운영한 요식업 법인 대표였다.
큰 어려움 없이 매출 신장을 이루고, 안정적인 궤도에 진입한 홀 매장 2곳의 운영 경험을 배달음식점 매장에 그대로 적용했다가 큰 낭패를 보았다.
매일 새벽까지 현장에서 뛰며 배달음식점 운영에 대해 공부하고, 고민했다. 결국 배달음식점은 홀 매장과 창업 준비부터 운영, 홍보까지 다르게 접근해야 한다는 사실을 뒤늦게 깨닫게 되었다. 저자는 매일 실천할 수 있는 작지만 강력한 마케팅 도구들을 찾아내어 실제 행동에 옮기기 시작했다.
그 결과, 단기간에 배달음식점의 매출이 2배, 3배로 뛰는 것을 경험했다. 일주일에 2~3번씩 주문하는 단골 고객도 확보되었고, 평일/주말을 가리지 않고 주문 콜이 끊이지 않자 배달대행기사들이 가게 앞을 서성이는 경험도 하였다.
배달음식점을 이미 운영하고 계시거나, 앞으로 창업할 계획이 있는 분들이 이 책을 보고 최소한의 비용을 들여 최대한 빨리 흑자를 내실 수 있는 구조로 성장해 나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책을 엮었다.
더불어 고객의 주문이 오기만을 기다리고 있을 배달음식점 사장님들께 큰돈 들이지 않고, 당장 실행할 수 있는 마케팅 방법들이 많다는 것을 알리고 싶다.
앞으로 배달음식점 창업/운영과 관련된 생생한 현장의 이야기를 통해 독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저자의 블로그 – 배달연구소 백대표
https://blog.naver.com/baedargo
이컨텐츠에 대해 남기고 싶은 말은?
확인
수정확인
수정취소
U캐쉬로 구매하기
상품컨텐츠명
상품세부내용
결제전 U캐쉬
0 UCASH
결제할총금액
원
결제후 U캐쉬
UCASH
저자무료 선물증정
선물받는분 이메일
여러 이메일 입력시 ; (세미콜론) 구분, 이메일주소 최대 100개까지 가능.
선물 보낼 내용입력
300글자 이내의 메시지만 가능합니다.
구독권 결제
신용카드번호
카드유효기간
생년월일
사업자번호
패스워드
앞2자리
로그인
가입
출
출동준비완료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팬심
알림
문의
프로필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