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본인 이름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2021 배달음식점으로 살아남기
1. 2020년은 배달의 시대였다
출동준비완료
|
백진원
|
2021-03-22
40
읽음
0
0
0
2 / 26 목차보기
이전
2 / 26 목차
다음
로그인
회원가입
출
출동준비완료
목차
1. 2020년은 배달의 시대였다
2. 2021년 배달을 다시 정의하다
3. 배민의 업데이트, 어떤 변화를 가져왔나
4. 어떻게 노출할 것인가?
4-1. 어떤 배달 앱에 노출할 것인가?
4-2. 어떤 광고에 노출할 것인가?
4-3. 어느 지역에 노출할 것인가?
4-4. 노출을 어떻게 분석할 것인가?
4-5. 어떻게 외부 노출을 할 것인가?
5. 어떻게 클릭하게 할 것인가?
6. 어떻게 주문하게 할 것인가?
6-1. 메뉴란은 무엇을 강조해야 할 것인가?
6-2. 정보란은 무엇을 강조해야 할 것인가?
6-3. 리뷰란은 무엇을 강조해야 할 것인가?
7. 신규 고객을 단골 고객으로 전환시키기
8. 2021년 생존전략
8-1. ○○ ○○○○에 입점하라
8-2. ○○○을 하라
8-3. 메뉴를 ○○하라
8-4. ○○하라
8-5. 가격을 ○○하라
8-6. ○○○를 하라
8-7. 매장을 ○○라
9. 배달음식점 폐업 러쉬가 시작되었다
Copyright